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날마다 좋은날
  • home
  • > KISTI소식
  • > KISTI알림

KISTI알림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작성자 최나은
작성일 2022-12-21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은 아래와 같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함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PC와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조사로 이루어집니다.
조사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 조사 참여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조사대상: 202111월부터 현재까지 우리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일부

- 조사방법: 온라인 조사(PC/모바일을 통한 응답화면 접속) - 사전 전화안내 실시

- 조사기간: 202212~ 20232

- 주간사업자: 리서치랩

- 조사회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객만족도 조사 실사단

 

본 조사는 200741일 시행된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132항 및 동법시행령에 의거하여 실시하고 있고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엄숙히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