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작성자 최나은
작성일
2022-12-21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은 아래와 같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함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PC와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조사로 이루어집니다.
조사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 조사 참여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조사대상: 2021년 11월부터 현재까지 우리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일부
- 조사방법: 온라인 조사(PC/모바일을 통한 응답화면 접속) - 사전 전화안내 실시
- 조사기간: 2022년 12월 ~ 2023년 2월
- 주간사업자: ㈜리서치랩
- 조사회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객만족도 조사 실사단
본 조사는 2007년 4월 1일 시행된「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제 13조 2항 및 동법시행령에 의거하여 실시하고 있고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엄숙히 약속드립니다.